길건너 친구들 디즈니의 이번 주말도전은 미녀와 야수입니다.

모든 미션을 클리어하면 인간 칩과 무도회장 야수 캐릭터를 줍니다. 

맵, 미션 자체가 어렵지 않은 맵이라 쉽게 클리어할 수 있었습니다.

칩은 이 꼬마 찻잔입니다.

마녀의 저주를 받아 찻잔이 되었고 이번 주말도전에서는 저주가 풀린 인간 칩의 캐릭터를 주네요.

이미지를 못찾았는데 영화에서 귀여운 꼬마였던 걸로 기억합니다.

무도회장 야수는 이 장면을 본따서 만든 것 같습니다.

정말 화려한 장면이라 눈을 떼지 못하고 열심히 보았던 걸로 기억합니다.

노랑 드레스를 입은 예쁜 벨의 캐릭터도 이 게임에 등장합니다.

 

 

 

인간 칩 희귀 등급이네요

희귀 등급인만큼 특별한 변화는 없습니다.

무도회장 야수는 역시나 마법 등급입니다.

벨을 돌립니다.라고 설명되어 있는데 누르는 벨 아니고 여주인공 벨입니다.

일반적으로는 무도회장 야수도 특별하게 변한 건 없어보이네요.

하지만...

이렇게 가끔가다가 벨이 등장합니다.

오 여기선 벨이 두 명이나 등장했네요. 양다리 바람둥이 야수같으니라고...

아 그리고 위의 스크린샷에 나오듯 가끔씩 저렇게 인사를합니다.

벨 앞에 가면 캐릭터 설명처럼 야수가 벨을 돌립니다.

뒤에 있는 벨은 웬지 처량해보이네요 ㅠㅠ

벨을 만나서 같이 아름답게 춤을 추고나면 좋은 일이 생깁니다!

무슨 일인지는 다음 포스팅에서~

그럼 이번 주말도전도 끄읕!!

+ Recent posts